본문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채용안내 Recruit information

응시원서 접수절차

응시원서 접수절차

HOME > 채용안내 > 응시원서 접수절차

  • 인터넷 원서접수 이것만은 기억해주세요!
  • 둘째 │  채용공고 1건당 1회에 한하여 지원 할 수 있습니다.
  • 첫째 │  채용공고란의 접수구분이 '인터넷 접수'인 경우는 인터넷 지원만 받습니다.
  • 셋째 │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지원서를 작성할 경우 서버 부하 등으로 지원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1.회원가입

    • 충남대학교병원 홈페이지(www.cnuh.co.kr)에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2. 2.해당공고건 선택

    • 응시원서 작성 버튼을 선택합니다.
  3. 3.서약서 작성

    •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서약을 합니다.
    • 해당 시험건에 대한 서약을 합니다.
  4. 4.원서 작성

    • 입사지원서를 작성합니다.
    • 자기소개서를 작성합니다.
  5. 6.응시원서 최종제출

    • 응시원서 최종제출을 클릭합니다.
  6. 7.접수증 출력

    • 응시원서 최종제출 후 출력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도 출력가능)
  7. 8.수험표 출력

    • 인터넷 응시원서접수 기간 종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 시험당일 반드시 지참하여야 합니다.
  8. 9.시험 응시

    • 필기시험, 면접시험, 기타 전형에 응시합니다.

QUICK

  • 지원현황
  • 작성요령
  • 채용절차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