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채용안내 Recruit information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HOME > 채용안내 > 자주 묻는 질문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사항에 대한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사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충남대학교병원 직원채용은 인터넷으로만 지원 가능한가요?
처음 인터넷 응시원서를 접수 하려고 하는데 사전준비사항은?
처음 인터넷으로 응시원서를 접수한다면?
모집분야별로 동시에 복수로 지원이 가능한가요 ?
인터넷으로 지원 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습니까 ?
인터넷 응시원서 작성제출 후 접수되었는지 결과확인방법은?
인터넷 응시원서를 최종 제출한 후 작성오류를 발견했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됩니까?
인터넷 접수시 전형료가 있나요?
접수 및 합격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는?
회원가입 후 회원탈퇴 방법은?
인터넷 응시원서 작성화면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QUICK

  • 지원현황
  • 작성요령
  • 채용절차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