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충남대학교병원채용정보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게시물 검색
Q 한자이름 작성시 한자가 없는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한자이름이 없는 경우에는 성만 한자로 입력하고 나머지 이름은 한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한자이름이 있으나, 인명한자가 없어 ?로 표시되는경우에도 그부분을 한글로 입력하여 주십시오.

Q 충남대학교병원 직원채용은 인터넷으로만 지원 가능한가요?
A

아닙니다.



방문접수,우편접수,인터넷접수 등 채용 건에 따라 지원방법이 각각 다릅니다.



다만, 인터넷 응시원서 접수건의 경우 인터넷으로만 지원 가능합니다.

Q 처음 인터넷 응시원서를 접수 하려고 하는데 사전준비사항은?
A

인터넷 응시접수를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이 필요하오니, 



본인인증이 가능한 휴대폰, 공인인증서, I-PIN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또한, 인터넷 접수시에 대부분 제출서류를 스캔본으로 제출받고 있으니,



본인사진파일, 제출서류의 스캔본을 사전에 준비해두시면 접수시 용이합니다.

Q 처음 인터넷으로 응시원서를 접수한다면?
A

인터넷 응시원서 접수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 회원정보 입력 해당공고건 클릭 → 입사지원서작성 클릭 →  인적사항 및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 원서접수

Q 모집분야별로 동시에 복수로 지원이 가능한가요 ?
A

별도로 진행되는 채용공고의 경우에는 공고당 1회에 한하여 응시가 가능합니다.



다만, 정기채용의 경우에는 동시진행되는 분야 중 1건에 대해서만 응시가 가능합니다.

Q 인터넷으로 지원 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습니까 ?
A

공고에 따라 제출서류를 스캔본으로 받는 경우, 1차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받는 경우로 나뉘오니,



지원하고자 하는 채용공고의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인터넷 응시원서 작성제출 후 접수되었는지 결과확인방법은?
A

마이페이지 클릭 나의접수내역 확인가능

Q 인터넷 응시원서를 최종 제출한 후 작성오류를 발견했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됩니까?
A

인터넷 응시원서를 최종 제출하신 후 응시원서 접수 마감일까지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 합니다.



다만, 접수 마감시간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인터넷 접수시 전형료가 있나요?
A

없습니다.

Q 접수 및 합격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A

접수 여부는 인터넷 응시원서 접수건의 경우 충남대학교병원 채용정보시스템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개별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방문 및 우편접수의 경우 원서접수시 접수증을 교부합니다.



합격여부는 미리공고된 합격자 발표일에 채용정보시스템 공지사항에 공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