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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대학교병원채용정보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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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충남대학교병원 직원채용은 인터넷으로만 지원 가능한가요?
A

아닙니다.



방문접수,우편접수,인터넷접수 등 채용 건에 따라 지원방법이 각각 다릅니다.



다만, 인터넷 응시원서 접수건의 경우 인터넷으로만 지원 가능합니다.

Q 처음 인터넷 응시원서를 접수 하려고 하는데 사전준비사항은?
A

본인사진파일, 신용카드(전형료 있는 채용건에 한 함), 본인 인적사항 등

Q 처음 인터넷으로 응시원서를 접수한다면?
A

회원가입 회원정보 입력 해당공고건 클릭 개인정보 입력 및 결제 최종제출

Q 모집분야별로 동시에 복수로 지원이 가능한가요 ?
A

채용공고 제목 1건당 1회에 한하여 응시가 가능합니다.

Q 인터넷으로 지원 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습니까 ?
A

, 온라인으로 지원 시에는 별도의 서류 제출은 없습니다. 추후,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제반 서류를 접수하게 되는데 서류제출 일정은 채용공고 시 미리 공고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인터넷 응시원서 작성제출 후 접수되었는지 결과확인방법은?
A

마이페이지 클릭 나의접수내역 확인가능

Q 인터넷 응시원서를 최종 제출한 후 작성오류를 발견했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됩니까?
A

인터넷 응시원서를 최종 제출하신 후 응시원서 접수 마감일까지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 합니다.



다만, 접수 마감일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인터넷 접수시 전형료가 있나요?
A

없습니다.

Q 접수 및 합격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A

접수 여부는 인터넷 응시원서 접수건의 경우 충남대학교병원 채용정보시스템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개별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방문 및 우편접수의 경우 원서접수시 접수증을 교부합니다.



합격여부는 미리공고된 합격자 발표일에 채용정보시스템 공지사항에 공고합니다.

Q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는?
A

병원 홈페이지(www.cnuh.co.kr)>회원정보>아이디/비밀번호찾기(주민등록번호,이름입력)